본문 바로가기

심즈1

고전게임 심즈1 심만들기 The sims

 

심즈에서 심을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일단 캐릭터가 마음에 안들면 플레이 자체를 돌리고 싶지않기 때문이다. 

 

 

귀찮지만 캐릭터를 생성할 때 Last name을 지어야 한다. 방탄소년단을 좋아해서 bts라고 지었다. 나는 남,여 캐릭터를 무조건 만들고 시작하는 편이다. 남자의 이름은 미국에서 흔한 이름인 Noah로 지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신경써야할 부분이 심의 성격이다. 대충 만들었다간 게임을 조지는 수가 있다. 까탈스러운 심의 경우에는 말도 더럽게 안듣고 친구도 안사귄다. 

 

 

여자의 이름은 zoe라고 지었다. 귀찮아서 a,b,c로 할려다가 블로그에 올리는 거라 신경을 좀 썼다. 

 

 

이렇게 심이 완성됐다. 미우나 고우나 이 둘로 가야 한다. 이 둘은 결혼을 해서 강아지도 한마리 키우고 아이를 셋 낳을 것이다.